괌, 사이판, 호주
두바이, 아부다비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
영국, 프랑스, 러시아
홍콩, 마카오, 대만, 일본
하와이, 뉴욕, 라스베가스
싱가포르
캄보디아
인도
프랑스
영국
체코
헝가리
아이슬란드
홍콩
마카오
대만
대한민국
바르셀로나 아름답고 볼것도 많지만,, 도시를 떠나 근교 작은 마을에 가서 스페인의 또 다른 풍경과 사람들을 만나면 더 좋은 여행이 된답니다.
그래서 트레플 포레스트가 스페인 내국인들이 많이 가는 바르셀로나 근교 여행지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바르셀로나에서 오전 8시 30분에 가이드와 함께 출발!
다국적 여행객들과 함께 까탈루냐의 해안, 코스타 브라바 (Costa Brava)지역의 작은 마을 2곳을 여행하고 오후 4시 30분 바르셀로나로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우리는 고속도로를 타고 1시간 15분 이동합니다. 첫 방문지인 요렛 데 마르(Lloret de Mar)에 도착합니다. 이 마을에서 약 1시간정도 둘러보게 됩니다.
독특한 해변 산책로를 따라 우리는 Lloret의 장엄한 해변에서 숨겨진 Sa Caleta로 이어지는 해변의 멋진 전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변 산책로의 양쪽 끝에서 한 눈에 보이는 해변바들과 바다의 풍경이 멋지답니다.
마을의 좁은 길을 걷다 보면 최신 브랜드에서 전형적인 바자회에 이르기까지 모든 취향에 맞는 상점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가장 유명한 쇼핑 거리의 한가운데에서 우리는 절묘한 모더니즘 스타일과 Saint Roma Church와 같은 훌륭한 가치의 건축과 여전히 잘 보존 된 16 세기 제단 조각 교회에 감탄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대략 오전 10시 50 분에 보트 DOFIJETS 를 타고 이웃 마을 인 Tossa de Mar로 갑니다.
전지현 이민호의 푸른바다의 전설의 촬영지이기도 하죠~
우리는 바다에서 바라보는 코스타 브라바 (Costa Brava)의 독특하고 독특한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다른 거대한 절벽은 바다와 바람의 힘에 의해 수세기 동안 기이한 형태로 형성되었습니다.
오후 12 시경, 코스타 브라바 (Costa Brava)의 진주로 불리는 토사 데 마르 (Tossa de Mar)의 상징적 인 마을에 도착하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이 작은 지역에서는 그토록 유명한 명성과 역사적인 요소를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해안, 해변, 절벽의 동굴에서부터 푸르른 초목에 이르기까지 아름다운 자연 경관은 관광 산업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자연 환경을보다 잘 보존 한 장소로 바꿉니다.
그 벽의 바깥쪽에는 Sa Roqueta라고하는 전통 낚시 지역이 있으며, 코스타 브라바 (Costa Brava)의 전형적인 마을 사람들의 선원 분위기를 유지합니다.
일단 우리가 Tossa de Mar에 도착하면, 우리는 해변에서 도보 투어를 시작합니다 저기, 해안선에서 멋진 전망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강하 할 때 우리는 낚시 거리에 도착할 때까지 좁은 거리와 빌라 벨라의 돌 하우스를 지나갈 것입니다. 거기에서 점심을 먹을 수 있는 자유 시간이 주어집니다. 이 마을은 모든 코스타 브라바 (Costa Brava)에서 최고의 음식을 제공합니다.
오후 3시에 투어가 끝나고 바르셀로나로 돌아가서 오후 4시 30 분경에 도착합니다.
대표 : 김신철 |
사업자등록번호 :
822-87-00041 [확인] |
관광사업등록 : 제2016-000007호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6-서울마포-0343호 [확인]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강로9길 48,
4층 |
Tel :
+82-2-6053-7272~3 |
Fax :
+82-2-6053-7270 |
Email :
info@travelforest.co.kr |
10:00am ~ 17:00pm (Mon ~ Fri)
트래블포레스트는 3천만원의 보증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각국이 정한 여행 법령을 준수합니다.
© 2017~2022 AsiaTree All Right Reserved.